2024/12/06 5

🍀어느 집 입구에 써 있는 글🍀

🍀어느 집 입구에 써 있는 글🍀  어느 집 입구에 이렇게 써 있다고 합니다.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 부정 대신에 긍정! 절망 대신에 희망!  우울한 날을  맑고 밝은 날로 바꿀 수 있는 건 바로  당신의 미소일 겁니다.  좋은 글에 도취되어 실행한다면 가치가 증대되고 긍정의 가치가 증대하면 더 많이 행복해질 것입니다.  우리 말에  "덕분에"라는 말과 "때문에"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말의 결과는 엄청난 차이를 가져다 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언제나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사람으로는 일본 최고의 경영인로 불려 '경영의 신'으로 알려진 전설적인 기업가 마쓰시타 고노스케라는 분이 있습니다...

좋 은 글 2024.12.06

행복의 주인공이 되자

행복의 주인공이 되자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나중에" 라고 미루며 시간을 놓치는 사람은 불행의 하수인이 됩니다. 사랑에는 기쁨도 슬픔도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행복하고 슬픔의 순간만을 기억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작은 집에 살아도 잠잘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하는사람은 행복한 사람이고 작아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불행한 사람입니다. 너는 너, 나는 나라고 하는 사람은 불행의 독불장군이지만 우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 연합군입니다. 용서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하지만 미움을 버리지 못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작은 것에 감사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고 누구는 저렇게 사는데 나는...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불행한 사람입니다. 자신을 수시로 닦고 조이고 가르치..

좋 은 글 2024.12.06

[체온의 중요성]

🧿♦️♦️🧿  [체온의 중요성]    1년 365일에 점(.)하나를 찍어 36.5도가 정상체온이고, 1.5도 떨어진 35도가 암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증식하는 온도이다.' 라는 것을 여태 모르고 살아 왔네요. 건강을 위해서 체온 관리는  면역력의 바로미터 (barometer)라 할 정도로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체온이 떨어지게 되면 혈관이  수축하기에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신체 각기관에 영양공급의 저하로, 노폐물 배출 기능이 떨어지고 백혈구 활동 등이 줄어 면역력을 떨어 뜨리기에 각종 질병들에 쉽게 노출됩니다! 그중에서도 단골손님이 감기이구요! 가족, 친구, 친지들을 위한 뉴스라고 생각해 주세요. 정상체온 36.5도를 기준으로 체온이 내려갈 때마다 어떤 일이 생길까요? ​ 0.5도가 내려가 36도가 되..

건 강 20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