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7

오늘은 당신이눈으로 보는 것마다즐거움이 넘치고

최고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 마다 신이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이에게 함박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 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진실" 은 나의 입술로 "관심" 은 나의 눈으로 "봉사" 는 나의 손으로 "정직" 은 나의 얼굴로 "친절" 은 나의 목소리로 "사랑" 은 나의 가슴으로 오늘 하루도 기지개를 펴고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되시길^^ - 좋은글 中에서 - 좋은아침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몸도 마음도 행복으로 가득 충전하시고 우리 함께 즐겁고 후회 없는 멋진 하루 보내세요♥ Daum 메일앱에서 보냈습니다.

좋 은 글 2024.03.11

🍎백두산 가는길 🍎

🍎백두산 가는길 🍎 지속적으로꾸준하게 실천을하면 요양병원 가지않고, 백두산(102살)까지 갈수있다네유~ 🌷인간을 성공으로 이끄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풍부한 지식이나, 피나는 노력이 아니라, 바로 습관이다. 왜냐하면, 인간은 습관의 노예이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 강력한 폭군의 명령을 거스리지 못한다. 그러므로 다른 무엇보다도 내가 지켜야 할 첫 번째 법칙은 좋은 습관을 만들고, 스스로 그 습관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좋은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잠을깨면 잠자리에서 곧바로! 🔅1. 목운동 좌우로 30회 🔅2. 귀 잡아 당기기 30회 🔅3. 눈동자 좌우로굴리기 30회 🔅4. 이빨 부딪치기 30회 🔅5. 따뜻한 물 한컵 마시기! 🌷잠자리에 들기 전에, 🔅6. 손뼉치기 100회 🔅7. 발끝 부딪치기 100회 ..

좋 은 글 2024.03.11

생의 목표 --이 해인--

아침 편지 생의 목표 --이 해인-- 인생의 7할을 넘게 걸어왔고 앞으로의 삶이 3할도 채 안 남은 지금 ! 내 남은 생의 목표가 있다면 그것은 건강한 노인이 되는 것이다. 나이가 들어 늘어나는 검버섯이야 어쩔 수 없겠지만, 옷을 깔끔하게 입고 남의 손 빌리지 않고 내손으로 검약한 밥상을 차려 먹겠다. 눈은 어두워져 잘 않보이겠지만 보고 싶은 것만 보는 편합한 삶을 살지는 않겠다. 약해진 청력으로 잘 듣진 못하겠지만 항상 귀를 열어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따뜻한 사람이 되겠다. 성한 이가 없어 잘 씹지 못하겠지만 꼭 필요한 때만 입을 열며 상처주는 말을 하지 않는 사람으로 살겠다. 다리가 아파 잘 못 걸어도 느린 걸음으로 많은 곳을 여행하며 여행지에서 만난 좋은 것들과 좋은 사람들에게 배운 것을 실천하는..

좋 은 글 2024.03.11

👨🏻‍💻 弘惹의 건강 장수 기획 1,643

👨🏻‍💻 弘惹의 건강 장수 기획 1,643 꾸준히 챙겨 먹으면 병원 안 가도 되는 맛있는 과일 서양에서는 “토마토가 빨갛게 익을수록 의사의 얼굴은 파랗게 질린다”는 속담이 있다. 토마토가 그만큼 건강에 좋아, 토마토만 챙겨 먹으면 의사를 찾아갈 필요도 없어진다는 데에서 나온 말이다. 어느 정도 과장된 말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토마토에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또 건강에도 좋다는 이야기일 것이다. 토마토는 다양한 모양, 크기, 그리고 맛을 가지고 있다. 전 세계에서 나는 토마토의 종류만 해도 5천여 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지금부터는 여러 토마토 중에서도 특히 우리가 주목할만한 맛있는 품종들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토마주르 토마주르는 토마토와 아주르의 합성어로 ‘지중해의 맛’이라는 의미를..

건 강 2024.03.11

🔮생(生)의 목표(目標)🔮 ▪️이해인▪️

🔮생(生)의 목표(目標)🔮 ▪️이해인▪️ 💗인생(人生)의 7할(割)을 넘게 걸어왔고 앞으로의 삶이 3할도 채 안 남은 지금ᆢ 내 남은 생(生)의 목표(目標)가 있다면 그것은 건강(健康)한 노인(老人)이 되는 것이다. 나이가 들어 늘어나는 검버섯이야 어쩔 수 없겠지만, 옷을 깔끔하게 입고 남의 손 빌리지 않고 내 손으로 검약(儉約)한 밥상을 차려 먹겠다. 눈은 어두워져 잘 안보이겠지만 보고 싶은 것만 보는 편협(偏狹)한 삶을 살지는 않겠다. 약(弱)해진 청력(聽力)으로 잘 듣진 못하겠지만 항상(恒常) 귀를 열어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따뜻한 사람이 되겠다. 성한 이가 없어 잘 씹지 못하겠지만, 꼭 필요(必要)한 때만 입을 열며 상처(傷處) 주는 말을 하지 않는 사람으로 살겠다. 다리가 아파 잘 못 걸어도 ..

좋 은 글 2024.03.11

♡길에서 길을 발견하다

♡길에서 길을 발견하다 탈무드에는 이런 대목이 있습니다. "인간의 몸에는 여섯 개의 소용되는 부분이 있다. 그중에서 셋은 자신이 지배할 수 없지만, 또다른 셋은 자신의 힘으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부분이다. 전자는 눈과 귀와 코이고, 후자는 입과 손과 발이다." 우리는 보고 싶은 것만 볼 수 없고, 듣고 싶은 말만 골라 들을 수도 없습니다. 맡고 싶은 냄새만 선택해 맡을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의지에 따라 좋은 말만 할 수 있고 손과 발을 이용해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過去)는 해석에 따라 바뀝니다. 미래(未來)는 결정에 따라 바뀝니다. 현재(現在)는 지금 행동하기에 따라 바뀝니다. 바꾸지 않기로 고집하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목표를 잃는 것보다 기준을 잃는 것이 더 큰..

좋 은 글 202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