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 은 글

"때에 맞는 말 한마디가 긴장을 풀어 주고...

이종육[소 운(素 雲)] 2024. 5. 13. 17:01

  🍒 감   동

"때에 맞는 말 한마디가 긴장을 풀어 주고...

  사랑 담긴 말 한마디가 감동과 축복을 준다고 합니다.
 
"하시는 일이 잘 되시길 ^~^"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서...
즐거움과 행복  

  그리고 희망을 함께 나누면 참 좋겠습니다 ^~^

  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써 있습니다.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
해결 안 되고 ...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결이 안 되며 ...

  건강 모르는 사람은
  비싼 약 먹는다고
병이 낫는 게 아니고 ...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행복해지는 게 아닙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나~ 자신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 자신이고 ...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나~ 자신이며 ...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나~ 자신입니다.

  내가 빛이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쾌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입니다 ^~^

  결국,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 게 없습니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듭니다.

매일 똑같이 원망과 시기로 미워하면...
내 인생은
지옥생활이 될 것입니다 ^~^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고,
내 미래가 있으니...

「어차피 주어진 시간...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똑 같은 하루라네요 ^~^」

  어차피...
기왕이라면...
불평대신~ 감사를 부정대신~ 긍정을 절망대신~ 희망을

바라보며 감격과 감동을
주는 삶을 만들어 봅시다

아름답고
이렇게나 멋진 날에...
 
*멋진 글이라서 옮겨옴*


😄인생은...😀
https://pyhchoi.tistory.com/m/1700





Daum 메일앱에서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