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9

🟥 정말 중요한 정보

🟥 정말 중요한 정보 구매하는 모든 식료품의 라벨을 꼭 확인하라. 전 세계는 지금 중국산 "검은마음상품"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따라서, 중국 사업가들은 소비자들이 가능한 "MADE IN CHINA"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은 제품들은 생산지를 최대한 감추고 유통업체만 알려준다. 상자나 패키지의 앞면이 뭐라고 쓰여있든, 상품 뒷면을 읽고 조심하라. 현재 식료품점과 마트 등에서 모든 식료품과 애완동물 제품을 살 때 중국산인지 라벨. 바코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바코드 읽는 방법, 특히 식료품을 구매할 때 중국산이 아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바코드의 처음 3자리가 690, 691, 692라면, 그 제품은 중국산이다. 471은 대만산이다. 이것은 우리의 ..

중요자료 2024.04.16

☆힘든 일 생기거든 ☆

☆힘든 일 생기거든 ☆ 힘든 일 생기거든 가장 어려웠던 때를 떠올려라 그때를 기준 삼아 잘 이겨낸 것을 기억하라 갑자기 별거 아닌 일처럼 마음이 가벼워진다 “그 힘든 일도 이겨냈는데 그 시절도 견뎠는데 이까짓 거 별거 아니야”라고 신기하게 마음이 편안해지고 일의 실마리가 풀리며 거짓말처럼 해결된다 훗날 돌아보면 괜히 겁먹고 고민했구나 싶고 또 힘든 일 생겼을 때 당당하게 이겨낼 수 있다 . - 조 미 하 - 4월16 화요일 아침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은 없다 . 다만 내가 스스로 힘들어 할 뿐이다 . - 탈 무 드 - 4월도 벌써 반이 지나가는 화요일 아침 입니다 . 이번주 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 하시 바랍니다 . Daum 메일앱에서 보냈습니다.

좋 은 글 2024.04.16

영국의 '마이클 브린'이 쓴 "한국인을 말한다"...에서

👨‍💻읽으니깐 기분이 좋아 보내드립니다. * 요즘은... 하도 나라가 시끄러워서.... 머리가 아플 지경인데... 그나마 반마음이나 풀리면서.... 이젠 자부심마저도 좀 생기는것 같애서... 한번 읽어보시라고 보내드립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희대의 정치 코미디 를 바라 보면서 분노를 뛰어 넘는 서글픔을 느끼는 이 때, 이 글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한국인'으로서의 자존심을 회복케 되고 눈물이 나도록 애국심을 끓어 오르게 해 주네요... 영국의 '마이클 브린'이 쓴 "한국인을 말한다"...에서 한국인은 부패, 조급성, 당파성 등 문제가 많으면서도 ... 또한 훌륭한 점이 정말 많다!라고 표현하면서... 1. 평균 IQ 105를 넘는 유일한 나라. 2. 일 하는 시간 세계 2위, 평균노는 시간 ..

중요자료 2024.04.16

☆사라져 가는 것은 아름답다.

꧁ ꧁ཽ̆̈̆̈⃟🍊✿࿐🍎 ☆사라져 가는 것은 아름답다. 연분홍 벚꽃이 떨어지지 않고 항상 나무에 붙어 있다면 사람들은 벚꽃 구경을 가지 않을 것이다. 활짝 핀 벚꽃들도 한 열흘쯤 지나면 아쉬움 속에서 하나 둘 흩어져 떨어지고 만다. 사람도 결국 나이가 들면 늙고 쇠잔해져 간다. 사람이 늙지 않고 영원히 산다면 무슨 재미로 살겠는가? 이 세상 가는 곳곳마다 사람들이 넘쳐 나 발 디딜 틈도 없이 말 그대로 이 세상은 살아있는 생지옥이 될 것이다. 사라져 가는 것들에 아쉬워하지 마라. 꽃도, 시간도, 사랑도, 사람도, 결국 사라지고(vanish) 마는 것을··· 사라져 가는 것은 또 다른 것들을 잉태하기에 정말 아름다운 것이다. 가슴 따뜻한 "친구" 인생 팔십(傘壽)이 되면 가히 무심 이로다. 흐르는 물은 내..

좋 은 글 2024.04.16

♤어머니 말씀

♤어머니 말씀 뭐든지 밉다가도 곱다가도 허제... 밉다고 다 없애면 세상에 뭐가 남겄냐! 세상에 쓸 데 없는 말은 있어도 쓸 데 없는 사람은 없는 기다. 나무가지를 봐라. 곧은 것은 괭이자루, 갈라진 건 소 멍에 , 벌어진 건 지게, 가는 것은 빗자루, 튼실한 건 울타리로 쓴다. 사람도 한 가지다. 생각해 봐라! 다 글로 잘 나가면 농사는 누가 짓고 변소는 누가 푸겄냐... 밥하는 놈 따로 있고 묵는 놈도 따로 있듯이 말 잘하는 놈 있고 힘 잘 쓰는 놈 있고 헛간 짓는 사람있고 큰집 짓는 사람 다 따로있다. 하나라도 없어봐라 그 동네가 잘 되겄냐! 살아보이 그닥시리 잘 난 놈도 못 난 놈도 없더라. 모질게 거둬 들이기만 한 사람은 그 사람이 죽고 없어져도 까시가 돋니라 ... 우짜든지! 서로 싸우지 말고..

좋 은 글 2024.04.16

♡ 199대 1의 승리자​

. ♡ 199대 1의 승리자 ​ 파격적인 진급을 하고 현지에 부임한 李舜臣(이순신)은 당시 경상 좌수사 박홍. 경상 우수영 원균. 전라 우수사 이억기. 그울타리에 전라 좌수영 절도사로 왔다. 예나 지금이나 군대 조직에서 파격적인 계급장을 달고 내려온 장수를 보고 순순히 인정하고 가만 있었을리는 없는 것이다. ​ 1597년(정유년) 2월. 원균의 모함으로 이순신은 한산통제영 에서 체포된다. 한양으로 압송되어 국형장이 열리고 선조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문무백관 / 200명 모두가 "이순신은 역적이오니 죽여야 마땅하옵니다."외친다. ​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읍조 하며 임금(선조도 속으로는 동조 함)을 압박하고 있으니 이순신을 발탁해주고 6계급 파격 진급에 힘을 써준 유성룡까지도 "공은 공 / 사는 사라고..

중요자료 202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