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356

🟣엉덩이 기억상실증🟣

🟣엉덩이 기억상실증🟣💕"엉덩이 기억상실 증"이라는 얘기를 들어 보셨는지요?ㅡ2002년 WTO(세계보건기구)에서 신종 질환으로 규정하였습니다.ㅡ카나다 토론토 재활 연구소에서2015년 엉덩이 근육 감소를 연구하고 발표한 내용을 보면ㅡ당뇨병 유발위험 90%심장병, 암유발 위험 20% 라고 합니다.ㅡ엉덩이가 힘을 잃으면 골반이 정위치에 자리잡지 못하고틀어지고 허리 요통을 유발시킵니다.ㅡ요통환자의 80%는 엉덩이근 약화로 비롯됩니다.ㅡ무릎 연골이 닳아져 생기는 퇴행성 무릎 관절염 역시 엉덩근 약화로 비롯된답니다.ㅡ디스크 협착증도 엉덩이근 약화로 비롯되고요.ㅡ내 엉덩이는 어떤가?자가 진단 방법이 있습니다.ㅡ엉덩이근이 약화되어 생기는 '기억력감퇴증'은 의자에 앉아서 장시간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

건 강 2024.05.30

멋진 시 "치마"

🌸🕊멋진 시 "치마"이런 시를 읽은적이 있는가요?- 문정희 -1947년생 보성출신 여류시인, 동국대 석좌교수"제목 : 치마"벌써 남자들은 그곳에심상치 않은 것이 있음을 안다.🌸🕊🌸🕊치마 속에는 확실히 무언가있기는 하다.가만두면 사라지는 달을 감추고뜨겁게 불어오는 회오리 같은것🌸🕊대리석 두 기둥으로받쳐든 신전에어쩌면 신이 살고 있을지도모른다.🤹‍♀️🕊🌸🕊그 은밀한 곳에서 일어나는흥망의 비밀이 궁금하여남자들은 평생 신전 주위를맴도는 관광객이다.굳이 아니라면신의 후손인지도 모른다.🌸🕊그래서 그들은 자꾸족보를 확인하고후계자를 만드려고 애를 쓴다.치마 속에 무언가 확실히 있다.🌸🕊🌸🕊여자들이 감춘바다가 있을지도 모른다.참혹하게 아름다운갯벌이 있고🌸🕊🌸🕊꿈꾸는 조개들이살고 있..

좋 은 글 2024.05.30

🌾마음이 만물의 근원이라는 유심(唯心)

[오늘의 묵상]💟.. 마음(心) ..💟🌾마음이 만물의 근원이라는 유심(唯心)마음을 일으키면 발심(發心)이고 마음을 잡으면조심(操心)이 되며 마음을 풀어 놓으면 방심(放心)이다.마음이 끌리면 관심(觀心)이고 마음을 편안케 하면 안심[安心]이며 마음을 일체 비우면 무심(無心)이다.처음 먹은 마음은 초심(初心)이고 늘 지니고 있는 떳떳한 마음이 항심(恒心)이며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운 마음은 단심(丹心)이다.작은 일에도 챙기면 세심(細心)이고 사사로움이 없으면 공심(公心)이며 꾸밈이나 거짓이 없는 참마음이 본심(本心)이다.욕망의 탐심(貪心)과 흑심(黑心)을 멀리하고어지러운 난심(亂心)과어리석은 치심(癡心)을버리고,애태우는 고심(苦心)을내려 놓으면 하심(下心)이다.아~, 내 안에 파도 물결 같은 많은 마음(心..

좋 은 글 2024.05.30

<오늘 내가 슬픔을 넘어 기쁜 이유>

리차드 위트컴 장군(Richard S. Whitcomb)과 그의 부인 한묘숙 여사에 대한 전설적인실화다.6.25 한국전쟁에 참전한 미군 장성, 그는 당시에 미군 군수사령관이었다.1952년 11월 27일, 부산역 건너편 산 판자촌에 큰 불이 났다.판자집도 변변히 없어 노숙자에 가까운 생활을 하던 피난민들은 부산역 건물과 인근에 있는 시장 점포 등이 유일한 잠자리였는데 대화재로 오갈 데가 없게 됐다. 입을 옷은 커녕 먹을 것조차 없었다.이때 위트컴 장군은 군법을 어기고 군수창고를 열어 군용 담요와 군복, 먹을 것 등을 3만 명의 피난민들에게 골고루 나눠주었다.이 일로 위트컴 장군은 연방 의회의 청문회에 불려갔다.의원들의 쏟아지는 질책에 장군은 조용히 말했다."우리 미군은 전쟁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지만, 미군..

중요자료 2024.05.30

●☆숨겨진 두 여인의 공로☆●

●☆숨겨진 두 여인의 공로☆●미모가 출중한 여인들로 인해 한 왕조나 가문 그리고 개인이 화를당하거나 멸망한 사례를 우리는 역사에서 허다하게 볼 수 있다.중국에서는 말희, 달기, 포사, 서시 같은 미색에 빠진 왕들 때문에하, 은, 주, 오나라는 멸망하게 된다.조선왕조에서도 장녹수나 장희빈, 김개시 같이 한때 왕의 총애를 받아 세도를 부리다가 비극으로 끝낸 여인들도 있다.반대로 에스더나 잔다크 처럼 한나라를 위기에서 구한 여인들도 있다.광복이후 해방 정국에서 이 나라 건국에 숨은 역할을 한 숨겨진두 여인이 있다. 모윤숙과 임영신이다.이승만이 모윤숙에게 전화를 걸어“오늘밤이 우리나라가 망하느냐 흥하느냐 하는 운명이 결정되는 날이니 어떻게 해서든지 메논을 이리로 데려오라”이에 모윤숙은 드라이브 를 빙자해 금곡릉..

중요자료 2024.05.30

■이것이 인생입니다

■이것이 인생입니다나이가ᆢ들어 가면ᆢ저절로 알게되는 것들...!  $300 짜리 시계를 차거나$30짜리 시계를 차거나 ~모두 똑 같은 시간을알려줍니다...!$400 짜리위스키를 마시거나$4 짜리 소주를 마시거나 ~취하는 효과는 똑 같습니다...!100평 짜리 집에서 살거나10평 짜리 집에서 살거나 ~외로움은 마찬가지 입니다...!진정한 내면의 행복은세상의 물질적인 것이아닙니다...!1등석을 타건이코노미석을 타건 ~비행기가 추락한다면 똑같이 함께 떨어집니다...!그런고로ᆢ배우자건, 동료건, 친구건,형제 자매건, 함께 채팅을하는 사람이 건 ~같이 만나서 웃고 살아갑니다...!세상사는 이야기든정치 이야기든 이야기를 나누고,노래하고 사는 사람들이있다는 것이 참 행복입니다부정할 수 없는사실 5가지1).아이들에게부..

좋 은 글 2024.05.30

🔴 가정 상비약 🔴

🔴 가정 상비약 🔴   💖너무 좋은정보라 상비약   으로 필히 준비하시길~💖   병은 자랑하라고 했다.1)집에서 자다가 쥐가 나거나   산에 오르다 쥐가 나는   사람들이 많다.    이땐  를 마셔라   그리고. 한병, 무조건 마트에서   구입해서 냉장고에 준비요.   다른 처방. 아무리 주물러   줘도 풀리지 않아 119에   전화하니 구급대원들이   갖고 온것은    굳었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를   보는게 2)우리나라에서 갑자기   심근경색으로 죽는 사람이   줄잡아 일년에 4만명에 가깝다.   갑자기 가슴이 쥐여짜게   아플때 아주 콩알만한 알약을   혀밑에 넣어 녹여주면 즉시   효과를 보는데 그 약명이   이다.   심장이 부정맥이고 이런   현상으로 스텐트를 박은   사람이 병원서..

건 강 2024.05.30

🌾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 인생은 물들기입니다.~어떤 색깔로 물들이느냐에 따라 우리 인생은 달라집니다.칭찬과 격려로 물들이세요. 고마운 마음과 감사로 물들이세요. 사랑과 행복으로 물들이세요. 소망과 기쁨으로 물들이세요.오늘은, 칭찬으로 물들이는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언제 들어도 새로운 것이 칭찬입니다.책망 중에서 가장 놀라운 책망은 칭찬입니다. 인생을 승리한 사람들은 한결같이칭찬에 탁월한 사람들이었다고 합니다.칭찬의 언어는, 놀라운 위력이 있습니다.'나는 칭찬 한 마디면 두 달을 살 수 있다.' 라고 마크 트웨인(mark twain )은 말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했습니다. 칭찬은 칭찬을 낳습니다.비난의 명수가 되지 말고 칭찬의 명수가 되세요. 비난하는 사람들은 비난하는 사람들끼리 모입니다. 비난도 배우는 것입..

좋 은 글 2024.05.30

■ 말 한마디가....

■  말 한마디가....맹자가 말하길옳은걸 옳다고 말하려면때때로 목숨을 거는 용기가 필요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틀린걸 틀렸다 말하려면,밥줄이 끊길 각오를 해야 될때도 있습니다.그래서 그 두려움 때문에 우리는 옳은걸 옳다고말 잘 못하고,틀린걸틀렸다고 말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진수성찬 앞에서도불평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마른떡 한 조각으로감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건강한 신체가 있음에도 환경을원망하는 사람이 있고, 두팔과 두다리가 없음에도 감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과연 우리는 살아가면서 무엇을 원망하고 불평하고 어떤것에 감사해야 할까요.바로 내가 지금 살아있는 것에 감사해야겠죠.즐거운 말 한 마디가하루를 빛나게 하고,사랑해 한 마디가축복을 줍니다.즐거운 대화,사랑의 인사 많이 나누는 하루되세요.https:..

좋 은 글 2024.05.30

🌼친절(親切,Kindness)❤️

🌼친절(親切,Kindness)❤️학자고, 정치가이며, 목사인, 주한 미국대사(1993-1997)였던 '제임스 레이니'는 임기를 마치고 귀국하여 조지아 주에 있는 에모리 신학대학의 교수가 되어 살고 있었다.그는 건강을 위해서 매일 같이 걸어서 출퇴근하던 어느 날 뜰 앞에 쓸쓸하게 혼자 앉아 있는 노인을보게 되었다.레이니 교수는 노인에게 다가가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 말벗이 되어 주었고, 그 후 그는 시간이 날 때 마다 외로워 보이는 노인을 찾아가 그 집의 잔디를 깎아 주거나, 커피를 함께 마시면서 2년여 동안 교제를 나누었다고 한다.그러던 어느 날 출근길에서 노인을 만나지 못하자 노인의 집을 방문하였고, 노인이 전 날 돌아 가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 사실을 알고 그는 곧 바로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하면..

카테고리 없음 202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