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2 27

🏺샘표 회장(會長)의 체험담(體驗談)🌷

🏺샘표 회장(會長)의 체험담(體驗談)🌷[한번 더 읽으세요]박승복씨는 '샘표식품(食品)' 회장이다.올해 103세(歲)의 박승복회장은피부(皮膚)가 50대 정도(程度)로 깨끗하고평소(平素)에 피곤(疲困)을 전혀 모르고,약 30년간(年間) 병원(病院)에 간 일도 없고약(藥)을 먹어본 적도 없는 건강(健康)한 체질(體質)이다.지금도 주량(酒量)이~ ⚘소주(燒酒)2병,⚘위스키한병,⚘고량주 한병이다.올해 103세 (22년생) 박승복 회장이가장 많이 듣는말은 "녹용(鹿茸)이나인삼(人蔘) 드세요? 무엇을 드셔서 그렇게건강(健康) 하세요?" 라는 질문(質問)이다.그의 답(答)은 늘같다. "아무거나 잘 먹는다.운동(運動)도 전혀 안한다. 골프,등산(登山)은 커녕산책(散策)도 시간(時間)이 없어서 못한다.그만큼 하루가 바..

중요자료 2024.07.12

대한신보 - 문학/시/넷동네

대한신보 - 문학/시/넷동네 문학·시·넷동네자유민주 구국전사의 구국칼럼작성자 박응환기자 작성일24-07-10 16:03 조회51회 댓글0건이전글다음글목록시진핑의 아바타 한동훈의 친중 위장가면이 벗겨지고 있다 자유민주 구국전사의  구국칼럼       2024 . 7.2  중공 시진핑과 문재인의 충견이된 한동훈과 그집안의  위장가면이 서서히 실체를 드러내고있는 중이다. 가발로 치장한 한동훈은  무뇌하고 무도한 여성 아줌마들을 미혹하는 한동훈 특유의 연예인스러운 팬덤 연기력과 화려한 패션니스트 위장술을 동원한 쎌카써비스 를 남발하며 이미 한동훈 팬덤에 빠진 열성 아줌마들을 더욱 열광케 만드는데 특별한 마술을 소유한자가 한동훈이다. 신장 180센티도 모자라서 키높이 구두까지 착용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더욱 우상..

중요자료 2024.07.12

♥ 돈보다 귀한 '마늘껍질'

♥ 돈보다 귀한 '마늘껍질'     이젠 절대 버리지 마세요!♥  💦"마늘껍질이 인삼보다 좋은 거 모르셨죠?항암부터 성인병예방까지 수퍼효능!"💦♣️그동안 요리를 하며 당연하게 버렸던 '마늘껍질'의 놀라운 효능이 발견되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인이 압도적인 섭취량을 자랑하는 '마늘'은 "미국 국립암연구소"가 선정한 "최고의 항암식품 1위"로 알려졌 있는데요.  👁우리가 그동안 알맹이만 사용하고 버렸던'마늘껍질'이 상황버섯 보다 무려 "4배"나 높은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암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마늘은 최근 한 연구를 통해서 알맹이보다 "껍질"에 더 많은 "항암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실제로 대구 한의대 연구팀에서마..

건 강 2024.07.12

🌲인간(人間)은 다섯번 탄생(誕生)한다ᆢ🌲

🌲인간(人間)은 다섯번      탄생(誕生)한다ᆢ🌲철학적(哲學的)으로 본다면 인간은이 세상에 다섯번 태어난다.☆첫째번의 탄생(誕生)은 어머니 뱃속에서 나의 생명(生命)이 이 세상에 태어나는 것이다. 그것은 이다.이것은 하나의 운명(運命)이요, 타의(他意)요, 섭리(攝理)요, 불가사의(不可思議)다.나는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것이 아니다. 어떤 운명이, 어떤 존재가, 어떤 알 수 없는 힘이 나를 이 세상에 내어던진 것이다.실존 철학자의 말과 같이 우리는 이 세상에 내 던져진 존재다. 인간은 타의에서 시작하여 타의로 끝난다. 나의 탄생도 타의요, 나의 죽음도 타의다.인생에는 타의(他意)의 힘이 크게 작용한다. 생물학적 탄생에서 나의 존재가 시작한다. 우리는 이 탄생을 감사 속에 받아들여야 한다.☆둘째번의..

좋 은 글 2024.07.12

아버지의 눈물

아버지의 눈물남자로 태어나 한평생 멋지게 살고 싶었다옳은 것은 옳다 말하고그른것은 그르다 말하며떳떳하게 정의롭게사나이답게 보란 듯이 살고 싶었다남자보다 강한 것이 아버지라 했던가나 하나만을 의지하며 살아온 아내와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자식을위해나쁜 것을 나쁘다고 말하지 못하고아닌 것을 아니라고 말하지 못하는 것이 세상살이더라오늘이 어제와 같을지라도내일은 오늘보다 나으리란 희망으로하루를 걸어온 길 끝에서피곤한 밤손님을 비추는 달빛 아래쓴 소주잔을 기울이며소주보다 더 쓴 것이 인생살이더라변변한 옷 한 벌 없어도반듯한 집 한 채 없어도내 몸 같은 아내와금쪽같은 자식을 위해이 한 몸 던질 각오로 살아온 세월애당초 사치스런 자존심을 버린 지 오래구나하늘을 보면 생각이 많고땅을 보면 마음이 복잡한 것은누가 건네준..

좋 은 글 2024.07.12

👫 생활의 지혜 👫

🍀이 글은 1억원씩 내고 봐도 아깝지 않아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jokh1125&logNo=222230038091&targetKeyword=&targetRecommendationCode=                                                                            본인에게 해당되는 내용은 메모하여 잊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의 지혜 👫    1. 변기가 ..

중요자료 202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