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자료

♡人生九蹟♡

이종육[소 운(素 雲)] 2024. 8. 18. 15:08

♡人生九蹟♡

인생엔   아홉 가지 
기적(奇蹟)이 있고, 
세상은  이를 일러 
인생구적(人生九蹟)이라 부릅니다.

님께서는 지금까지  몇 개의 기적(奇蹟)을 경험했는지 체크해 보세요.

 *一蹟은

 건강한 몸으로 
 태어나는 것이요,

 *二蹟은 

 좋은 부모형제를 
 만나는 것입니다.

 *三蹟은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진정한  친구를 얻는 것이요,

 *四蹟은

마음을 모두 주고 싶은 진실한 사랑을 만나는 것입니다.

 *五蹟은

 효성스런 자식을 얻는 것이요,

 *六蹟은 

존경스런 스승을 만나는 것입니다.

 *七蹟은

비명횡사 하지 않고 
천수(天壽)를 누리는 것이요,

 *八蹟은 

평생 재물에 궁하지 않을 만큼 갖는 것입니다.

마지막 九蹟은, 

죽음에 이르러
아무런 미련 없이 
떠나는 것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