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5 19

인생의 짐

인생의 짐 지고 가는 배낭이 너무 무거워  벗어 버리고 싶었지만  참고 정상까지  올라가 배낭을 열어 보니 먹을 것이 가득했다”     인생도 이와 다를 바 없습니다. "짐" 없이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이 세상에 태어나서  저마다 힘든 "짐"을 감당하다가 저 세상으로 갑니다.    "인생 자체가 "짐"입니다.    "가난"도 짐이고,  "부유"도 짐입니다.  "질병"도 짐이고,     "건강"도 짐입니다.  "책임"도 짐이고,  "권세"도 짐입니다.    "헤어짐"도 짐이고,  "만남"도 "짐"입니다.  "미움"도 짐이고,  "사랑"도 짐입니다.     살면서 부닥치는 일 중에서  짐 아닌게 하나도 없습니다.   이럴 바엔 기꺼이 "짐을 짊어지세요"   언젠가 짐을 풀 때  "짐의..

좋 은 글 2024.11.05

평화는 강자의 소유물이다

평화는 강자의 소유물이다 평화는 어디까지나 강자만이 가질수 있는 전리품이지 약자는 절대 가질 수 없다는 것이 국제정치의 일반적인 개념이다. 지금 이스라엘을 잘못 건드렸던 하마스는 해체되었고 그들의 친구 헤즈볼라는 지도자 와 그 후계자 이 이스라엘군의 폭격으로 제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궁지에 몰린 헤즈볼라는 견 디지 못하고 휴전을 제의하고 나왔다. 이런 상황을 만들어낸  이스라엘 총리 의 뚝심에 찬사를 보내지 않을 수 없다. 하마스와 헤즈불라 주민들은 평화를 누릴 수 없게 되고 이스라엘 국민들은 평화를 누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누릴 것이다. 전쟁에 패한 약자의 비참함이란 말로 형언할 수 없다. 북베트남에 패한 남베트남 주민들 수십만이 보트피플이 되어 바다에 떠다닐 때,  국공내전에서 패한 장개석의 국민당 주..

중요자료 2024.11.05

​고집 불통에 정실 인사에 ​

​고집 불통에  정실 인사에 ​ 명품 핸드백  덥석 받고 ​주가 조작에​  대파 실언..... ​보수는 이런 얘기에 동조하면 안 된다 ​이게 바로  프레임이란 것이다. ​지금까지  그 어떤  보수 대통령도  좌파들이 짜놓은 프레임을  피하지 못했다. 반일주의자 이승만은 친일파에  사사오입 개헌 독재자가 됐고 ​산업화의 영웅 박정희는  다까끼 마사오에  유신 독재자가 됐고, ​올림픽 유치하고 국격을 높인 전두환은 국민을 죽인  살인광이 됐고, 국민이 뽑은  첫 대통령 노태우는 돈에 환장한  전두환 시다바리가 됐고, ​샐러리맨 성공신화 이명박은  BBK 주가 조작범에 부패한 정치인이 됐으며, 애국 보수의 상징 박근혜는  최순실의  아바타가 됐다. ​앞으로 보수 진영에서 그 어떤 대통령이 나와도  역대 최악의..

좋 은 글 2024.11.05

진정한친구란

진정한친구란 🍒내용이 너무나 감동적이 🍒 ☂참 아름다운 우정☂ “당신은 진정한 친구를 단 한 사람이라도 가지고 있는가요?” "다음 세상에서 만나도 좋은 친구가 될 친구가 과연 있는가요? 조선시대 광해군(光海君, 1575~1641)때  나성룡(羅星龍)이라는 젊은이가 교수형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효자였던 그는 집에 돌아가 연로하신 부모님께 마지막 인사를 하게 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하지만 광해군은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좋지 않은 선례를 남길 수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나성룡에게 작별 인사를 허락할 경우 다른 사형수들에게도 공평하게 대해줘야 했습니다.  그리고 만일 다른 사형수들도 부모님과 작별인사를 하기 위해 집에 다녀오겠다고 했다가 도망이라도 간다면 국법과 질서가 흔들릴 수도 있었습니다.  ..

좋 은 글 2024.11.05

지혜(智慧)와 유머(Humor)

* 지혜(智慧)와 유머(Humor) ​어떤 사람이 생선(生鮮) 가게에서  조기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조기 한 마리를 들고 냄새를 맡자, 이를 본 생선(生鮮)가게 주인이 버럭 소리를 질렀습니다. ​"아니 왜 멀쩡한 조기를 들고 냄새를 맡고 야단이오?" 그러자 그 사람은 이렇게 대답(對答)합니다. ​"조기 냄새를 맡은 것이 아니라 귓속말로 내가 조기한테 살짝 바다 소식(消息)을 좀 물어봤을 뿐이오!" ​그러자 주인(主人)도 호기심(好奇-心)이 생겼는지  "그래 조기가 뭐라고 말합디까?" ​그 때 이 사람의 대답(對答)은 "조기가 바다를 떠난지 벌써 일주일(一週日)이 넘어서 최근(最近) 바다 소식(消息)은 통 알 수 없다고 하네요." ​이것이야 말로 멋진 지혜(智慧)와 유머(Humor)가 아닐 수 없습니다...

좋 은 글 2024.11.05

⛑ 세계가 깜짝 놀란 의학의 발견 ♀️♂️

⛑  세계가 깜짝 놀란 의학의 발견  ♀️♂️ 💧💧 물 치료의 최고의 권위자 바트만 게리지 박사  💧💧 👉 최근들어 의학계에서는 인간이 갈증을 느끼고 있는것을 통증을 참는 것과 조기에 사망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점을 발견했다. 👉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페니실린의 발견자이며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플레밍의 학생이다.  👉  그는 런던대학의 세인트메리병원 의과대학 졸업후 인생을 " 물의 의학적 약용연구 " 에 바쳤는데 세계 의학계를 뒤흔든 의학저서로 정평이 나있다. 👉 그는 자신의 수많은 임상과정을 통해 많은 만성질환의 빌미가 질병환자의 체내에 물이 부족하다는 점을 세계에서 처음 발견했다. 👉  그는 이 원리로 약을 쓰지 않고 물로 근 3000여명의 환자를 치유했다. 👉  바트만 게리지 ..

중요자료 2024.11.05

🌲늘 입술을 꼭 다무세요🌲

🌲늘 입술을 꼭 다무세요🌲 이유는? 코로 숨길을 열어주면  만병이 낫는 이유를  알게 됩니다.  비염·축농증을 넘어  안구건조증 등의 눈질환이 낫고,  이명증·중이염 등의 귀질환까지  치료되면서 비로소 알게 됐던 사실!  이비인후과 최 박사는  “코는 단순히 공기의 통로  역할만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한다.  수 많은 눈 증상과 연결돼 있었고,  수 많은 귀 증상과도 연결돼 있었다.  그 비밀의 키는 바로 눈과 코 주변에는 부비동이라는 8개의  빈 공간이 있다는 데 있었다.  최 박사는 “코로 들이마신 공기는 곧바로  기도를 통해 폐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8개의 부비동을 모두 지나면서  머리와 눈의 열을 식혀주고 폐로 들어간다.”며  “그래서 코호흡은 두뇌 과열방지  장치라 할..

건 강 2024.11.05

마음이 청춘이면너무 좋은 글입니다

🌍🍊🍊🌍 마음이 청춘이면 너무 좋은 글입니다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청춘이면  몸도 靑春이 된다.🟪 (김광준, 연세대병원  노년내과 교수) 🌾인간은 움직이지 않으면 쉽게 老化된다. 인간의 수명이 얼마나 되는가 ? 하는 논리는 예로부터 있어 왔다. 성경에는 수명이 120歲로 나온다.  (창세기 6章 3節) 현대 의학자들도 비슷하게  125歲 까지로 보고  있는 것 같다. 통계청에서도 현재 65歲를 넘은 사람의 평균 수명이 91歲라고 발표한 것을 보면 人生 칠십은 옛말이고, 人生 百歲 시대가  온 것만은 분명해  보인다. 요즘은 또 '人生 百年 四季節說' 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25歲까지가 '봄(春)',  50歲까지가 '여름(夏)',  75歲까지가 '가을(秋)',  100..

좋 은 글 2024.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