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9

매일 생기는 '암세포 죽이는' 신비한 음식!

매일 생기는 '암세포 죽이는' 신비한 음식!※여러분! 혹시 우리몸에서 매일 '암세포'가생성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매일 4천개 이상 발생하는 '암세포'는건강한 사람도 예외없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끊임없는 분열과 변이로 장기에 문제를일으키는 '암세포'는 정상적인 세포까지죽게 만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들을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암세포'를 억제하고자살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그 좋은 음식들이 무엇인지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1) 암세포를 죽이는 신비한 음식 -> 미역●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미역'은항산화 성분들이 풍부해서암세포를 억제하고 사멸을 유도하는데매우 뛰어난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실제로 외국 유명 H대학 발표에 따르면미역에 함유된..

건 강 2024.06.21

당신이 만약 대통령이라면 지금 이 시점 무엇부터 하시겠습니까.

만약에?당신이 만약 대통령이라면 지금 이  시점 무엇부터 하시겠습니까.저는 주저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열가지를 단행할 것입니다.첫번째, 박정희 대통령이 주창했던 한국적 민주주의에 걸맞는 강력한 통치를 통해 무법천지의 이 나라를 반드시 안정 시키겠습니다.두번째, 남한 내 암약하는 간첩, 주사파, 종북세력 소탕을 위한 긴급명령을 전격 발동 하겠습니다.세번째, 부정부패 일소를 위해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한 후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범죄자들은 모조리 잡아들여 삼청교육대 보다 더 강력한 정신개조 훈련을 단행하겠습니다.네번째, 수사지연, 재판지연, 엉터리 수사, 엉터리 재판을 일삼는 법조인들을 색출해 법이 허용하는 가장 강력한 처벌을 하겠습니다.다섯번째, 헌법이 보장한 국민의 주권을 도둑질한 부정ㆍ조작선거 원흉을 반드..

중요자료 2024.06.21

🔴 벗과 千年知己 🔴

🔴 벗과 千年知己 🔴 생각나는 사람이있다는 건얼마나 향기로운일일까요?보고싶은 사람이있다는 건얼마나 즐거운일일까요?세상을 휘돌아멀어저 가는시간들 속에서그리워 지는 사람이있다는건얼마나 다행스런일일까요?그로 인하여비어가는 인생길에그리움 가득 채워가며살아갈 수 있다는건얼마나 반갑고고마운 일일까요?가까이 멀리그리고 때로는아주 멀리보이지 않는그 곳에서라도생각나고 아롱거리는그리워 지는 사람이있다는건아직은 내가 살아있다는느낌을 주는기쁜일이 아닐까요?아 그러한 당신이있다는건또 얼마나 아름답고행복한 일인가요?언제나 힘이 되어주는그리운 벗이여!그대가 있음에나의 노을길이더욱 풍성하고아름답다는 걸잘 알고 있답니다.고맙고그리운 벗이여!그대를 사랑합니다.🔵 토종 약초의 효능 🔵https://m.cafe.daum.net/rn..

좋 은 글 2024.06.21

🍀녹명(鹿鳴)(‘사슴 록(鹿),울 명(鳴)’)

🍀녹명(鹿鳴)(‘사슴 록(鹿),울 명(鳴)’)사슴은 먹이를 발견하면 먼저 목놓아 운다.즉,먹이를 발견한 사슴이 다른 배고픈 동료 사슴들을 불러먹이를 나눠 먹기 위해 내는 울음소리 를' 녹명'이라 한다.수많은 동물 중에서사슴만이 먹이를 발견하면 함께 먹자고 동료를 부르기 위해 운다고 한다.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이 울음소리를 당신은 들어 본적 있는가?여느 짐승들은먹이를 발견하면혼자 먹고  남는 것은 숨기기 급급 한데,사슴은 오히려울음소리를 높여함께 나눈다는 것이다.‘녹명’은 중국의 최고 시가집 시경 (詩經)에도 등장 한다.사슴 무리가 평화롭게 울며풀을 뜯는 풍경을어진 신하들과 임금이 함께 어울리 는 것에 비유했다.‘녹명’에는 홀로 사는 것이 아니라함께 살고자 하는마음이 담겨 있다.부모는 자식을 위해목숨까지..

좋 은 글 2024.06.21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어머니는 영원히아름답다."여자"는 젊어 한때 곱지만 "어머니"는영원히 아름답다."여자"는  자신을돋보이려고 하지만"어머니"는 자식을 돋보이려고 한다."여자"의 마음은꽃바람에 흔들리지만"어머니"의 마음은 태풍에도 견디어낸다.   "여자"는 아기가 예쁘다고 사랑하지만"어머니"는 아기를사랑하기 때문에 예뻐한다."여자"의 마음은 사랑 받을때 행복 하지만"어머니"의 마음은 사랑을 베풀 때가 행복하다."여자"는 제 마음에 안들면 헤어지려 하지만"어머니"는 우리 마음에 맞추려고 하나되려 한다."여자"는 수없이 많지만 "어머니"는 오직 한분 뿐이다.말로 다 표현 할수 없는 "어머니"의 사랑~그 크신 사랑에머리 숙입니다. 가슴찡한 노래  *울엄마*https..

좋 은 글 2024.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