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26

내일물을 주려던 그 꽃은

😄내일 (Tomorrow)내일물을 주려던 그 꽃은이미 시들어 버렸습니다.내일보러가려던 그 사람은이미 떠나버리고말았습니다.내일고백하려던 그녀는이미 다른남자와 사랑하고 있었습니다.내일 전해주려던 그 말은이미 내 머리속에서 사라져버렸습니다.내일이 몇개나 있는지?모르지만...."내일" 해야하는백가지 일의 이유 보다지금 하고싶은그 한가지 일의 이유가더 소중한것입니다.불투명한 삶속에서내일을 기대하기보다는지금을 더소중히 간직하고지금 하고싶은 일들을 하는것이나에게도 후회되지않는 삶이 아닐까요?그 올지 안올지 모르는"내일" 이라는 단어 때문에후회하는 것보다는지금 이 한순간 한순간을 소중히하는 것이 더 좋을 것 이라는 것을알고있는 사람들은 내일보다는오늘을 생각할것입니다만약에 나에게내일이 오지 않는다는생각을 해보신적 있나..

좋 은 글 2024.06.24

♡Frame의 법칙

(반함) 너무 감동을 주는 글이라 몇번본 내용이지만 못본분을 위해서 보내 드립니다.♡Frame의 법칙한 친구가 물었다.“자네는 기도 중에 담배를피워도 된 다고 생각하나?”“글쎄 잘 모르겠 는데. 신부님께 한번 여쭤보는게 어떻겠나?”신부님에게 다가가 물었다.“신부님, 기도 중에 담배를피워도 되나요?”신부는 정색하면서 대답했다.“기도는 신과 나누는 엄숙한 대화인데, 절대 그럴 순 없지."친구로부터 신부님의 답을 들은 다른 친구가 말했다.“그건 자네가 질문을 잘못했기 때문이야. 내가 가서 다시 여쭤보겠네.”다른 친구가 신부에게 물었다.“신부님, 담배 피우는 중에는 기도를 하면 안 되나요?”신부는 얼굴에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기도는 때와 장소가 필요 없다네. 담배를 피는 중에도 기도는 얼마든지 할 수 ..

중요자료 2024.06.24

🍒 적외선 카메라로 본 세상

🍒 적외선 카메라로 본 세상 나이에 비해 젊게 사는 노인들에게는 크게 봐서 공통점이 아주 많습니다. 그 공통점이 그들이 활기 있게 사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같은 노년기를 살면서 더 젊게 살 수 있다는 것은 하늘이 주신 축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더욱 그들의 일상을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 대부분은 또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띠라서 그들의 일상을 정리하는 이 글은 우리 모두가 깊이 숙지하고 실행하는데 중요한 길잡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1. 첫째, 젊게 사는 노인들은 그 성격적 바탕이 긍정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신과 자신의 처지에 대해 매우 정직합니다.따라서 자기의 육체적 나이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노인으로서의 자기의 처지나 위치에 대해서 현실적..

좋 은 글 2024.06.24

(500장 사진이아무나 볼수없는귀한 장면입니다.)

(500장 사진이아무나 볼수없는귀한 장면입니다.)🌋최고의 멋진 사진들 총집합.....!!🎆안보면 후회할 정도의 최고 수준......!!                 .                                                       https://mp.weixin.qq.com/s?__biz=MzA5ODAzOTcwMQ==&mid=204715132&idx=4&sn=64cc1f94a70f4ccb038661aa9fe81eed&scene=1&from=singlemessage&isappinstalled=0&key=b2574200810f04e845dc989cba55ec07c75abcd6f94d15a6c04f4036a4b791e82baf7b9f325dbaf8be91c27bf236ce..

관광.볼거리 2024.06.24

세계가 깜짝 놀란 의학의 발견 ♀️♂️

⛑⛑  세계가 깜짝 놀란 의학의 발견  ♀️♂️물치료의 최고의 권위자 바트만 게리지박사👉 최근들어 의학계에서는 인간이 갈증을 느끼고 있는것을 통증을 참는 것과 조기에 사망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점을 발견했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페니실린의 발견자이며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플레밍의 학생이다.👉  그는 런던대학의 세인트메리병원 의과대학 졸업후 인생을 " 물의 의학적 약용연구 " 에 바쳤는데 세계 의학계를 뒤흔든 의학저서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자신의 수많은 임상과정을 통해 많은 만성질환의 빌미가 질병환자의 체내에 물이 부족하다는 점을 세계에서 처음 발견했다.👉  그는 이 원리로 약을 쓰지 않고 물로 근 3000여명의 환자를 치유했다.👉  바트만 게리지 박사는 물로 아래와 같은 질환을 치료..

건 강 2024.06.24

[복 받은 땅]

이런글도있네u😇🫠😄😀[복 받은 땅]대한민국 땅에서 사는 우리가 감사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국가표준 식물목록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자생식물 수는 5,000여 종이라고 합니다. 그냥 5천 종이라면 그 종류가 많은지, 적은지, 느낌이 안 올 겁니다. 그런데 이 숫자는 유럽 전체를 합친 것보다 많다고 합니다.조금 과장하면, ‘전 세계 식물백화점’이 바로 우리나라인 셈입니다. 더 놀라운 것은, 그중 2,600종은 식용이고, 또 그 중 1,200종은 약초라는 사실입니다. ‘쑥’만 해도, 우리 땅에서 나는 것은 종류가 다양하고, 모두 식용이거나 약초인 반면, 외국 것은 독성이 있어서 먹지 못한답니다. 당연히 약으로도 쓸 수 없답니다. 또, 한국의 약초를 외국에 옮겨 심으면 쓸모없는 들풀로 변하고, 한국의..

중요자료 2024.06.24

신발과 두 다리

신발과 두 다리독일 시골의 어떤 가난한 학생이 여행을 하던 중 어느 싸구려 여인숙에 투숙하게 되었습니다.그런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신발이 없어졌습니다.그는 화가 나서 어떤 놈이 내신발을 훔쳐갔나 욕을 하면서 "하나님도 무심하지 하필 나같은 가난뱅이의 신발을 훔쳐가게 하시다니..." 라고 원망했습니다.그날이 마침 주일이었는데 여인숙 주인이 미안하게 됐다고 하면서 창고에서 헌신발 한짝을 꺼내어주면서 함께 교회에 가자고 제안했습니다.그는 마지 못해 교회에 따라 갔으나 기도를 해도 신발 생각, 찬송을 불러도 신발 생각 뿐이었습니다.그런데 옆에 앉아서 예배를 드리는 사람은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하고 손빽을 치면서 찬송을 불렀습니다.그래서 속으로 이 사람은 얼마나 좋은 신발을 신고 있기에 저렇게 기쁘게 찬송을 ..

좋 은 글 2024.06.24

💝 3초의 비밀 💝

읽어보니 참좋은 글이고 내가 꼭 지켜야 할 내용의 글인데 1/10도 지키기 어려운 내용 글입니다.함께 읽어 보고 실천하도록 노력하면 어떨까 하여 소개합니다.💝 3초의 비밀 💝*열흘만 살다가  버리는 집이  누에고치입니다.*6개월만 살다가  버리는 집이  제비들의 집입니다*1년을 살다가  버리는 집이  까치들의 집입니다.*그런데  누에는 집을 지을 때  자신의 창자에서  실을 뽑아 집을 짓고*제비는 자기  침을 뱉어  진흙을 만들어   집을 짓고*까치는 볏집을   물어 오느라  입이 헐고  꼬리가 빠져도  지칠 줄 모르고  집을 짓습니다.*날짐승과 곤충들은  이렇게 혼신을  다해 집을 지었어도  시절이 바뀌면  미련없이 집을 버리고  떠나갑니다.*그런데 사람만이  끝까지 움켜쥐고 있다가  종래는 빈손으..

좋 은 글 2024.06.24